고객에게 전동기가 운행할 때 고함소리, 가동임풀스를 확정하는 문제를 제기하면 다음과 같은 두가지 개념이 명확하다.
스테핑 발전기 가동 주파수 생산업체 에게는을 의미하는 것은 주파수를 가동이 고객을 부하 후 하중의 크기에 따라 천차만별이다. 개시 이후 주파수은 고정 된 주파수에 따라 (천천히까지 가지 않아도의 주파수) 발전기를 가동, 발전기 가동시 킬 수 있는 최고의 주파수를 맞 췄다. 예를들어, 먼저 120PPS 대로 말을하고, 할 수 있 다면, 다시 130PPS 대로 발을 안 오면, 다시 125PPS 시도 할 수 있다 할 수 있 다면, 다시 한번 시도 해 보고 126PPS, 일어 나지 못 했 는데, 그렇게 125PPS 바로이 단계 전기기계 개시 이후의 빈도에들어 갔다.이 매개변수를 어느 정도 설명만 할 뿐 스테핑전동기의 가동능력, 부하를 가지고 작동하는 상황은 더욱 복잡하여 일반적으로 프로그람을 편성하여 가속, 감속 운행을 진행한다.
보진전동기에는 기술인자, 즉 보진전동기가 공적재상태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할수 있는 임풀스주파수가 있는데 임풀스주파수가이 치수보다 높으면 전동기가 정상적으로 작동할수 없어 발을 잃거나 막히는 현상이 발생할수 있다.부하가 있으면, 작동 빈도가 더 낮아야 한다.전기기계를 고속으로 회전시키려면 임풀스주파수가 빨라지는 과정이 있어야 한다. 즉 가동주파수가 비교적 낮은 다음 일정한 가속도에 따라 원하는 고주파수 (전기기관의 회전속도가 저속으로부터 고속에로)로 올라야 한다.
상기 원인외에도 고속으로 운행할 때 전동기의 수출회전모멘트가 낮아져 부하를 만족시킬수 없을 때 전동기가 막히게 되는데 그 해결방법은 회전속도를 낮추거나 회전모멘트가 더 큰 전동기를 교체하는것이다.이 밖에 초고속 운행이 멈춘 뒤 짧은 굉음이 날 수 있다. 이는 상전류에 대한 베기 파동으로 발생하기 때문이다.
|